[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민하나 기자] 그룹 B1A4가 성숙한 겨울 남자가 되어 돌아왔다.
16일 오후 방송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B1A4는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걸어 본다'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B1A4는 검은색에 보석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리더 진영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도입부를 시작으로 보컬 산들은 나지막하면서 부드러운 가성으로 노래를 부르고 바로는 매력적인 랩을 선보였다. 특히 의자를 이용해 잔잔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쳐 분위기 있는 무대를 연출했다.
B1A4의 신곡 '걸어 본다'는 ‘베이비 아임 쏘리(Baby I'm sorry)', '잘자요 굿나잇'과 마찬가지로 리더 진영이 직접 작곡한 노래다. 진영은 이번 새 앨범에서 이 곡을 비롯해 인트로와 '뭐할래요'를 직접 만들며 단순한 아이돌을 뛰어넘어 차세대 프로듀서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 방송에는 김종국, 미쓰에이, 손담비, 현아, 노을, B1A4, 쥬얼리, 별, 보이프렌드, 걸스데이, 달샤벳, 디유닛, AOA, A-JAX, The Seeya, OFFROAD, Led Apple, C-CLOWN, E2RE, 크레용팝, 원더보이즈, 24K, EXCITE, 아리밴드가 출연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