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2:30

'스마트폰 계급도' 시즌2 등장, '옵티머스G' 강세

기사입력 2012.11.14 16:51 / 기사수정 2012.11.14 16:51

온라인뉴스팀 기자


▲스마트폰 계급도 시즌2 ⓒ 환상미소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지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스마트폰 계급'의 시즌2 버전이 등장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계급도' 시즌2는 시즌1을 만든 '환상미소'라는 네티즌이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을 추가해 만들었다. 제작자는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에 각각 임금, 세자, 삼정승, 문/무관, 선비, 평민, 서얼, 노비 등의 계급을 부여했다.

게시물에 따르면 최고 계급인 '임금'에는 LG전자의 '옵티머스G'가 꼽혔다. 구본무 LG그룹 회장의 이름을 따 '구본무폰'으로도 불리는 '옵티머스G'에는 "최고란 단어는 나를 두고 하는 말 아니겠소?"라는 설명이 달려있다.

이어 세자에 꼽힌 팬택의 '베가 R3'에는 "베가의 선두주자가 될 R3라 하오"라는 설명이,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2'에는 "너무 감성적인 측면과 신경쓴 것 아닌가"라는 재미있는 설명이 이어졌다.

그 밖에 삼성전자의 '갤럭시S3 LTE'와 LG전자의 '옵티머스 LTE2'가 '상왕'에, LG전자의 '옵티머스 Vu2'와 삼성전자의 '갤럭시S3 3G', 팬택의 '베가 S5'가 '대군'에 꼽혔다.

또한, 삼정승에는 '테이크 LTE', '베가 레이서2', '갤럭시 넥서스'가, 문/무관에는 '갤럭시S2', '갤럭시 노트', '베가 LTE', EVO 4G+' 등이 꼽혔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