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송중기가 OST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송중기는 KBS2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 이나정)의 OST 수록곡 '정말'의 녹음 현장 사진을 통해 화보같은 비주얼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옷차림으로 그윽한 눈빛을 보이다가도,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 노래를 부르거나, 어색한지 수줍게 웃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날 녹음 현장에서 송중기는 극중 캐릭터인 '강마루'에 완벽 몰입해 특유의 애잔한 보이스로 열창을 이어나가며 곡의 섬세한 감정선을 살려내 호평을 받았다.
송중기의 사진을 접한 팬들은 "노래하는 모습도 완전 화보! 연기도 잘 하고 노래도 잘하고, 정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이기적인 남자네요", "송중기 씨는 후드 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자체발광", "순간 정말 송중기 씨가 강마루로 보였어요. 사진만 봐도 먹먹하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송중기에게 관심을 표했다.
송중기는 현재 '착한남자'에서 입체적인 옴므파탈 캐릭터를 선보인 것은 물론, 섬세한 연기력과 화면 장악력으로 브라운관을 사로잡고 있다.
또 드라마와는 상반되는 또 한 번의 파격 변신을 선보인 영화 '늑대소년'(각본, 감독 조성희) 역시 2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면서 '대한민국 대세 아이콘'으로 거듭나고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SIDUS HQ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