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송중기가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송중기는 소속사 공식 미투데이를 통해 오는 8일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훈훈한 영상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먼저 송중기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드디어 조금 있으면 11월 8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다가오는데요. 지금껏 준비하신 만큼 이번 수능 시험 다 대박 나시길, 잘 보시길 바라겠구요"라며 응원을 보냈다.
이어 "저도 수능 시험을 봤던 경험을 떠올려보면, 그날은 왜 그렇게 떨리는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조금 심호흡을 크게 하시고, 담대하게 마음 크게 먹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라고 자신의 경험에서 비롯된 섬세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또 "일단은 가장 안 떠는 게 중요한 것 같구요. 지금까지 준비하신 거 그대로 십분 발휘하시면 다들 좋은 결과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일단 크게 마음 갖는 게 가장 중요하니까, 마음가짐 똑바로 하시고 그날 심호흡 딱! 하시고 시험장 들어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라고 자신만의 비법을 전수했다.
마지막으로 송중기는 "지금까지 열심히 한 거 다 활용하시구요, 11월 8일날 모두 다, 수험생 여러분 대박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계속 '착한남자', 그리고 '늑대소년'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 시험 잘 보세요! 대박 나세요!"라며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송중기는 현재 KBS 수목드라마 '착한남자'에서 입체적인 옴므파탈 캐릭터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영화 '늑대소년'을 통해 드라마와는 상반되는 또 한번의 파격 변신을 선보여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SIDUS HQ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