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현아가 달콤하면서 섹시한 댄스로 남성 팬들을 무장해제 시켰다.
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현아는 자신의 이번앨범 타이틀곡 'Ice Cream’과 앨범 수록곡인 '흐트러지지 마'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현아는 '흐트러지지 마'로 강렬하고 당당한 여성의 매력을 뽐냈고 이후 타이틀곡 'Ice Cream'무대에서는 스포티한 의상으로 달콤한 매력을 표현했다.
귀여움을 강조한 의상도 현아의 섹시한 매력을 감출 수 없었다. 현아는 요염하면서 귀여운 섹시미를 선보이며 모든 남성팬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켰다.
현아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Ice Cream’은 강렬한 사운드의 힙합에 현아의 톡톡 튀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한층 매력을 돋보이게 해 주는 곡이다. 특히 'Ice Cream’ 뮤직비디오는 공개 10일 만에 유투브 최단 기간 2천만 조화수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 날 SBS '인기가요'에는 miss A, 김종국, 에픽하이, 동방신기, 에일리, 케이윌, 이하이, B.A.P, 김장훈, 프라이머리, NS윤지,15&, 걸스데이, BTOB, AOA, BIGSTAR, E2RE, 스테파니, 타히티, 에이블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사진=현아 ⓒ SBS 방송 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