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노출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유출됐던 김민준이 아프리카TV를 통해 심경을 고백한다.
김민준의 소속사 마카롱 컴퍼니 관계자는 "김민준이 신문지면 인터뷰 에서는 다 털어놓지 못한 숨기고 싶은 이야기들을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전했다.
김민준의 심경 고백은 31일 밤 10시부터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되며 MBC 공채 개그맨 최군이 진행을 맡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민준의 못 다한 이야기 뿐 아니라, 차후 연예계 활동 방향 및 11월 초에 발매되는 자작곡 '유메이크미스마일 (you make me smile)'에 담긴 사연 등 다양한 내용이 전해질 예정이다. 앞서 김민준은 Mnet '슈퍼스타K4' 육군예선에서 하늘나라로 간 여자친구와의 사연을 공개한 바 있다.
마카롱 컴퍼니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인터넷 방송이라 수위가 좀 셀 것으로 생각한다. 어떤 질문이 나올지 모르지만, 모든 걸 다 털어 놓으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다 털고 가는 이유는 다음 주 쯤 나올 음원 때문이다. 예전 여자 친구를 생각하며 만든 노래를 발표하는데 '노출 논란'과는 어울리지 않지 않나. 앞으로의 활동에 걸림돌이 되지 않기 위해 방송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민준은 11월 초 첫 음원 공개를 한 뒤 가수 및 배우로 활동할 계획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김민준 ⓒ 마카롱 컴퍼니]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