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40
연예

미스에스 3인조 재편, 신곡 '안자고 뭐해' 발표

기사입력 2012.10.25 21:0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여성힙합그룹 미스에스(Miss $)가 새 미니앨범을 발표했다.

25일 공개된 미스에스의 이번 앨범은 기존 오유미, 제이스의 래퍼 2인조 체제에서 젊고 감각적인 여성 싱어송라이터 강민희를 정식 멤버로 영입해 3인조로 팀을 재편한 후 발표하는 첫 번째 앨범으로, 더 이상 객원 보컬에 의존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특히 프로듀싱, 작사, 작곡, 스타일링 등 모든 앨범 제작 부분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그 어느 때보다도 멤버 개개인의 개성이 잘 묻어나면서, 미스에스가 기존에 가지고 있는 정형화된 틀을 벗어나 새로운 방향성까지 제시하는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안자고 뭐해'는 팬텀의 'BURNING', 마이티마우스의 '나쁜놈', 김진표의 '미안해서 미안해' 등 최근 수많은 히트곡들을 쏟아내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대표 프로듀서 원영헌과 동네형이 공동 작곡한 올드 스쿨 펑키힙합곡이다.

세련되고 빈티지한 사운드와 간결한 전개가 돋보이는 이 곡은 준비 못한 이별 때문에, 또 준비한 이별 때문에 잠 못 이루고 힘들어 하는 친구를 위로해주는 미스에스만의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 이번 '안자고 뭐해'의 뮤직비디오는 팬텀, 마이티마우스, 김진표 등의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며 주목 받고 있는 신예 감독 Woody가 연출을 맡아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같은 소속사 동료인 그룹 팬텀의 막내 한해가 데뷔 이후 최초로 남자주인공을 맡아 연기에 도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미스에스는 25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새 미니앨범 'MISS u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안자고 뭐해'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룬컴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