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소년 이정현 ⓒ 범죄소년 예고편 스틸샷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영화 '범죄소년'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범죄소년'은 연기파배우 이정현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작품이다. '범죄소년'은 소년원을 드나들던 범죄소년이 13년 만에 찾아온 엄마와 재회하면서 감춰져 있던 냉혹한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상황에서 진행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극 중 이정현은 미혼모 '효승'역을 맡았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13년 만에 만난 두 모자의 충격적 진실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 범죄소년의 현실과 함께 비밀을 간직한 두 모자의 만남을 보여주며 궁금증을 자극했다면 이번 메인예고편에서는 범죄소년 '지구'(서영주 분)와 문제적 엄마 '효승'의 만남 이후 벌어지는 갈등과 숨겨진 진실을 보여주고 있다.
지금껏 가족의 따뜻함을 몰랐던 두 사람이 13년 만에 만나 서로를 엄마와 아들이라고 소개하는 행복한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낸다. 하지만 뒤이어 숨겨져 있던 두 사람의 비밀이 드러나며 점차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지구'의 여자친구가 자신처럼 미혼모가 됐다는 사실에 자신의 모습을 보는 듯 화를 내는 효승에게 '누가 엄마처럼 사느냐'고 소리를 지르는 지구의 모습과 곧이어 조금씩 밝혀지는 효승의 숨겨진 과거는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뒤이어 오열하는 두 사람의 모습과 서로의 상황을 위로해주듯 부둥켜안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11월말 개봉.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