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4 05:18
스포츠

머렐, 안전한 트래킹을 도와주는 미드 고어텍스 신발 출시

기사입력 2012.10.18 14:32

패션팀 기자


[아웃매니아=패션팀] (주)화승에서 전개하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 (MERRELL)에서 안전한 트래킹을 도와주는 레퓨지와 싸이렌 미드 고어텍스를 출시했다.

남성과 여성의 발을 연구하여 가장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미드 고어텍스 시리즈는 짧은 여정의 트레킹과 같은, 가벼운 등산 및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으로 시원한 바람과 따듯한 햇살이 함께하는 10월에 가장 큰 힘을 발휘한다.

경량의 무게를 자랑해 발의 피로도를 낮추고 통기성을 강화하여 언제나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착용감을 자랑하며 오랜 착화에도 쿠셔닝을 95%이상 유지 시켜주는 오솔라이트 인솔과 악취 및 세균억제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에이지스기술로 즐거운 산행을 보장한다.

특히, 접지력을 더욱 향상시킨 비브람 아이스트랙 아웃솔은 미끄러운 지형과 눈,빙판 등의 겨울철 악조건에서도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보여주는 새로운 기술로 바위가 많은 우리나라 산악지형에서도 매우 안전하게 활동성을 유지할 수 있어 가을 겨울철 산행을 염두해 두고 있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아웃도어 생활을 즐기기 위해 최상의 환경을 보장해 주는 레퓨지(남)와 싸이렌(여) 미드 고어텍스 제품은 전국 백화점 및 머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머렐 제공]




패션팀 out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