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매거진] 순백의 드레스의 반짝이는 티아라. 여자들의 절대 로망인 웨딩드레스. 여자들을 가슴 설레게 하는 웨딩드레스로 섹시한 몸매들을 과시한 스타들이 있다. 빛나는 예술 몸매를 자랑하는 그녀를 만나보자.
최근 이성배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린 부인 탁예은의 웨딩화보가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탁예은은 전문 모델을 뛰어넘는 포즈와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단아한 외모와 화보 속 섹시한 몸매는 전문 패션모델을 능가하는 모습이다.
누리꾼들은 "뽀얀 피부에 육감적인 몸매가 돋보이는 웨딩화보", "이성배 아나운서 부럽다" "너무 예쁜 신부다"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엠넷 '슈퍼스타K3'에서 '티셔츠걸'(티걸)로 유명세를 탄 유진아의 웨딩화보도 눈길을 끈다.
지난 국내 포털 사이트에 '유진아 웨딩화보 촬영 영상 공개 여신포스 작렬'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은 누리꾼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으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 속 유진아는 섹시한 몸매를 드러내는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어깨와 쇄골 라인을 뽑냈다. 특히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신부의 모습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순글래머 배우 강예빈도 웨딩화보로 섹시한 몸매를 과시했다.
최근 강예빈이 미투데이에 "저 결혼해요"라는 글과 사진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팬들을 놀라게한 사진은 개그맨 장동민과 찍은 웨딩사진으로 tvN '롤러코스터' 촬영컷으로 전해졌다.
사진 속 강예빈은 섹시한 가슴골을 돋보이게하는 V넥의 드레스를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한껏 과시했다.
강예빈이 입은 드레스는 채널A 드라마인 '천상의 화원-곰배령'에 출연중인 유호정의 극중 웨딩사진 속 드레스로 같은 드레스 다른 느낌으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글] 이다현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탁예은 페이스북, 온라인 UCC사이트 영상캡처, 강예빈 미투데이]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