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4 04:28
스포츠

르까프, 2013 S/S 상품설명회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2.10.11 15:35 / 기사수정 2012.10.11 15:35

강정훈 기자


[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www.lecaf.co.kr)가 지난 10일(수) 강남구 삼성동 서울컨벤션 일루미나홀에서 이계주 ㈜화승 대표이사 및 임직원을 비롯한 전국의 대리점주, 백화점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년 시즌 신발과 의류, 용품들을 설명하는 르까프 2013 SS 상품설명회를 가졌다.

르까프 대리점주와 참가자들은 행사장 내 별도로 마련된 상품 전시부스를 통해 내년 봄∙여름시즌 스포츠-아웃도어 제품 트렌드와 상품정보를 미리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2013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X러닝(XRUNNING)라인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집중됐다.

걷기 및 아웃도어 열풍의 국민적 기대에 맞춰 르까프는 이번 상품설명회를 통해 신발제품군에 가장 큰 비중을 두었다. 신발은 크게 스포츠형 아웃도어 컨셉의X러닝화(XRUNNING), 경량성과 안정성을 강화한 러닝화, 유연성과 착화감이 뛰어난 워킹화, 캐주얼스타일에 편안함을 더한 라이프스타일화, 밝고 화사한 컬러의 아동화 등 목적에 따른 특화된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번 상품설명회에서 공개된 신발 제품들의 컨셉트는 가벼움, 유연성, 쿠셔닝이다. 이에 유연성과 경량성 중심의 아웃솔을 적용했으며 쿠셔닝과 안정성을 강화해 착화감을 개선했다. 또 심플한 디자인에 화려한 색상을 더해 어른과 아이가 함께 신을 수 있는 패밀리룩을 지향한 것이 눈에 띈다.

또한 해마다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르까프가 야심차게 기획한 X러닝화(XRUNNING)는 가벼운 산행과 트레킹 등에 최적화된 기능성 신발이다.

때문에 아웃도어 활동에 맞는 그립력과 방수기능을 추가한 것은 물론 러닝화가 가진 경량성과 쿠셔닝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르까프측은 “매 시즌 르까프는 상품설명회를 진행해 오면서 본사 직원들은 현장에서 느낄 수 없는 판매 직원들의 고충 및 요구사항을 확인하고, 대리점주 및 판매사원들은 ㈜화승의 경영전략과 운영방안 등 구체적인 향후 계획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양측 모두 만족해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판매처 간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면서 양측이 서로 윈윈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르까프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