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채영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김수현과 호흡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우 이채영이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다.
이채영은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을 연출했던 장철수 감독의 신작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여주인공 란 역할에 캐스팅됐다.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분단의 아픔 속에서 남파간첩과 마을 사람들의 따뜻한 정서를 역동적인 액션과 감동적인 서사로 풀어내는 작품이다. 크랭크인은 10월 중순으로 예정돼 있다.
또한, 이채영은 영화 캐스팅과 더불어 소속사를 이전하게 됐다. 그는 변희봉, 신정근 등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돼 있는 에이치스타컴퍼니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이채영은 배우로서 기대치가 월등하고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가진 배우다. 그녀가 연기자로서 더욱 발전되고 드라마와 영화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채영은 "훌륭한 선배 배우 분들이 계신 좋은 회사와 인연을 맺게 돼 감사하다. 또한 훌륭하신 감독과 작품을 하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길 것 같은 기대감이 충만하다. 항상 노력하고 감사하며 사는 좋은 연기자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채영은 최근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유설화'역으로 출연했으며, 드라마 "로열패밀리", "전우", "천추태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