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18
연예

원더걸스 선예, '울랄라 부부' OST '내게 와줘'로 안방극장 인사

기사입력 2012.10.01 18:1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그룹 원더걸스의 멤버 선예가 KBS 새 월화드라마 '울랄라 부부'(극본 최순식/연출 이정섭,전우성)의 OST에 참여한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드라마에 잘 어울리는 목소리라는 평을 들으며 이미 다수의 OST를 흥행시켰던 선예는 '울랄라 부부' OST의 '내게 와줘'란 곡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선예가 부른 '내게 와줘'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부드러운 선예의 목소리가 더해진 곡으로, 드라마 '영광의 재인' OST인 효린의 '내겐 너니까'와 '더킹투하츠' OST인 슈퍼키드의 '내 맘대로 살거야' 등을 만든 작곡가 박강일이 곡을 쓰고, 박강일과 김하영이 노랫말을 맡았다.

사랑을 받고, 또 사랑을 주길 원하는 신현준을 향한 김정은의 마음이 잘 표현되어 있는 '내게 와줘'는 1일 방송되는 '울랄라 부부' 1회부터 삽입돼 시청자들의 귀를 더욱 즐겁게 해 줄 계획이다.

또 이번 '울랄라 부부' OST는 '베토벤 바이러스', '더킹투하츠', '제빵왕 김탁구'의 이필호 음악감독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그린 '울랄라 부부'는 1일 밤 9시 55분 에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콘텐츠케이,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