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3,000명 대규모 VIP시사회를 가진 영화 '점쟁이들'의 관객 반응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3일 개천절에 개봉하는 코믹호러 '점쟁이들'이 VIP 시사회 당시 관객들의 뜨거웠던 반응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4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VIP 시사회를 통해 일반 관객들에게 처음 공개된 '점쟁이들'은 2시간 동안 객석을 박수와 웃음으로 가득 메웠다.
이번에 공개된 관객 반응 영상에서는 '점쟁이들'을 향한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던 시사회 현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상영 전, 레드카펫 행사에는 장동건, 김민종, 이종혁, 조민수, 이천희, 김창렬, 김유정, 김나영 등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함께해 '점쟁이들'을 응원했다.
이어서 영화의 주역 김수로, 강예원, 이제훈, 곽도원, 김윤혜, 양경모가 무대에 올라 3,000석의 객석을 가득 메워준 관객들에게 각자 개성 넘치는 무대 인사를 전했다.
관람 중에는 약 3,000명의 관객들의 커다란 웃음소리가 쉴 새 없이 터져 나와 높은 만족도를 실감할 수 있다. 관객들은 "몸을 어떻게 가만히 둘 수가 없었을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무서운 것 같으면서도 보는 내내 웃었어요", "코믹과 호러가 잘 섞인 것 같아요", "김수로씨 연기가 진짜 좋았어요!", "직접 보신 분들만이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족이랑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라며 '점쟁이들'을 향해 아낌없는 응원과 함께 대박을 기원했다.
영화 '점쟁이들'은 오는 10월 3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임지연 기자 jylim@xpoortsnews.com
[사진 = ⓒ 영화 '점쟁이들' 관객 영상]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