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4:52
연예

시크릿, 애니메이션 영화제 PISAF 홍보대사 선정

기사입력 2012.09.26 08:54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걸그룹 시크릿이 '제 14회 부천국제학생애니메이션페스티벌(PISAF2012)'의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시크릿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시크릿이 '제 14회 부천국제학생애니메이션페스티벌(PISAF2012)'의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오는 10월 17일, 한국만화박물관 상영관에서 개최되는 기자회견에 참석해 위촉장을 수여 받는다고 밝혔다.

1999년에 최초로 개최된 PISAF는 애니메이션 전문영화제로 국내외 애니메이션 인력들과 관련 기업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무엇보다 한류의 위상이 높아져 있는 지금에는 새롭게 각광받는 한국 컨텐츠 산업의 중심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크릿을 홍보대사로 선정한 PISAF 조직위원회 사무국은 "시크릿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열정적으로 꿈을 쫓는 젊은이의 모습을 담은 PISAF의 색깔과 일맥상통하며 PISAF를 대중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로 만들어 주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음원시장을 뜨겁게 달구며 바쁘게 활동 중인 시크릿 멤버들 역시 PISAF2012 홍보대사로 선정된 것에 기쁘게 생각하며 "홍보대사로서 PISAF가 국내뿐이 아닌 국제적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는데 보탬이 되면 좋겠다"는 각오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크릿은 '포이즌'으로 약 1년 만에 컴백, 음악 방송뿐 아니라 예능과 라디오 등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시크릿 ⓒ 엑스포츠뉴스DB]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