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8:18
스포츠

노스케이프, 최민수 이어 하지원 모델 발탁

기사입력 2012.09.19 15:55

강정훈 기자

[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배우 하지원이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카리스마 배우 최민수에 이어 북유럽 감성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 (Northcape/www.northcapekorea.com)’의 두 번째 모델로 결정된 것.

노스케이프 측은 하지원의 평소 긍정적이고 건강한 이미지가 기능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트에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유의 발랄함과 탄탄한 건강미로 남·녀 노소 불문하고 팬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는 그는 노스케이프의 주 타깃인 35-45 소비자들에게 친숙함을 전하며, 올 하반기부터 기존 모델인 최민수와 함께 커플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하지원은 9월 중순 예정인 카달로그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또한, 노스케이프가 메인 스폰 브랜드로 참여하게 되는 ‘고 아웃 캠프’페스티벌(9/21~23 진행)에 참여, 직접 캠핑 요리를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노스케이프 최헌만 사업본부장은 “하지원은 그 동안 유독 활동성이 많은 캐릭터로 국민 배우라는 호칭을 얻으며,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모델 기용은 그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노스케이프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데 주요한 역할을 해 줄 것으로 판단되어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하지원은 최근, 액션사극영화 ‘조선미녀삼총사’에 주연으로 발탁, 이달 말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사진 = 온피알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