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4:12
연예

가수 변진섭, "'나가수2' 출연, 팬들과 함께하는 계기 됐다"

기사입력 2012.09.19 12:48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가수 변진섭이 MBC '나는 가수다 시즌2' 출연이 팬들과 함께하는 계기가 됐다.

19일 방송된 YTN '뉴스 12 - 이슈앤피플'에서는 변진섭 편이 전파를 탔다.

변진섭은 현재 '나는 가수다 시즌2'에 출연중인 것과 관련해 "경연 자체가 워낙 그 순간에 여러 컨디션이나 실력이나 연습했던 걸 총집합해서 표출해야 하는 거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시즌 1 때 계속 출연 섭외가 있었는데 경연방식 같은 것 때문에 안 한다고 했다. 용기도 좀 필요했고 저한테 기대치가 있으니까 잘못하면 득보다는 실이 있겠다 싶었다. 팬들도 '그 프로그램 나가면 안 된다'고 했다"며 제작진의 러브콜을 고사한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다가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는 "가수들이 최선을 다해서 하고 시청자들과 함께하고 그러니까 긍정적으로 생각이 바뀌어서 나갔다. 나가고 보니까 좀 더 일찍 나갈 걸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제 생각이 잘못됐다는 걸 느꼈다"면서 "팬들과 함께하게 되는 계기가 됐다. 나오길 잘했구나 생각했다”고 전했다.

한편, 변진섭은 오는 10월 14일부터 11월 24일까지 울산, 전북, 경기 등을 돌며 2012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변진섭 ⓒ YTN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