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2:29
연예

김중만이 선택한 걸그룹 84LY(에잇폴리), 9월 데뷔

기사입력 2012.09.14 14:46

이준학 기자


▲84LY(에잇폴리) ⓒ 쇼엠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사진작가 김중만이 걸그룹 앨범 사진 작업에 참여했다.

감각적인 사진과 독특한 레게머리 헤어스타일로도 유명한 김중만 사진작가는 그간 빅뱅, 장동건, 원빈, 이병헌, 이효리, 이준기, 비, 소녀시대 등 대형 한류 스타들과 작업을 같이 해온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대표 명장으로 9월 공중파 데뷔를 앞둔 6인조 걸그룹 84LY(에잇폴리)와 함께 앨범 사진 작업을 진행했다.

김중만 작가는 "요즘 아이돌 그룹이 너무나 많은데 에잇폴리의 멤버들을 처음 만났을 때의 느낌이 이름처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친구들이란 생각이 들었고 그녀들의 에너지에 찬사를 보내주는 마음으로 흔쾌히 사진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하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에잇폴리의 재능과 스타성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84LY(에잇폴리) 멤버들은 "아직 데뷔도 하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저희들의 가능성을 보고 흔쾌히 작업에 진행해주신 김중만 선생님에게 뭐라 표현할 수 없는 감사한 마음이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멋진 모습과 발전으로 꼭 보답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보선, 다야, 솔잎, 리하, 수아, 민영으로 구성된 84LY(에잇폴리)는 첫 번째 데뷔앨범 'Girl's Scret Party'의 타이틀 곡 'Girl Talk'으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