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아역배우 김유정이 가수 테이크현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가수 테이크현은 13일 미니앨범 'Meet Somebody'를 발매한다. 2월 싱글 앨범 'Stand by me' 발매와 함께 SBS '인기가요'로 데뷔한 '테이크현'은 새 앨범 'Meet Somebody'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첫 번째 활동을 펼친다.
그리움, 설렘 그리고 아쉬움을 감정적이면서도 서정적으로 표현하고자 한 데뷔 앨범 'Meet Somebody'는 테이크 현의 작사, 작곡, 편곡 참여와 모던록 밴드 보드카레인의 리더 주윤하의 프로듀스 참여로 완성됐다.
바이올린, 콘트라베이스, 아코디언, 플룻, 어쿠스틱 기타 등의 리얼 세션과 스트링 편곡은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화려한 모던록 편곡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타이틀 곡 '너에게 간다'는 경쾌한 리듬과 기타 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다.
'테이크현'의 타이틀 곡 '너에게 간다'의 뮤직비디오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메이퀸'의 김유정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테이크현 측은 "'너에게 간다' 곡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어린 소녀의 콘셉트로 기획단계부터 김유정의 출연을 염두에 뒀다"며 "추억을 찾아 떠나는 어린 소녀가 지나간 시간을 찾아 떠나는 설렘을 담았다"고 밝혔다.
데뷔 전 5년간 홍대 라이브 무대에서 300회 이상의 공연으로 실력을 다진 '테이크현'은 미니 앨범 'Meet Somebody' 발매와 함께 홍대 클럽을 중심으로 멋진 외모와 무대 매너를 보여주고자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김유정 테이크현 ⓒ 엑스포츠뉴스DB, 오비스코리아 제공]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