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美 투데이쇼 출연 확정 ⓒ YG엔터테인먼트, NBC '투데이쇼' 공식 트위터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가수 싸이가 미국 간판 쇼프로그램인 NBC '투데이쇼'에 출연한다.
싸이는 9월 14일 방송되는 NBC 'TODAY SHOW'(이하 투데이쇼)에 출연해 '강남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NBC '투데이쇼' 공식 홈페이지는 9월 14일 금요일 콘서트 출연진으로 싸이의 이름을 게재했다. '투데이쇼' 측은 싸이를 가리켜 "싸이라는 예명으로 더 잘 알려져 있는 대한민국 래퍼 박재상이 콘서트를 연다. 싸이 '강남스타일'은 유튜브에서 1억 3,0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그런 그가 9월 14일 '투데이쇼 콘서트'에 참석해 공연한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공식 트위터에는 "여러분은 이번주 금요일 NYC에서 '강남스타일'의 공연을 보게 된다(You gonna watch me performing 'GANGNAMSTYLE' this friday in NYC)"는 글과 함께 싸이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세련된 의상. 느끼한 댄스(Dress Classy. Dance Cheesy)'라는 문구와 함께 턱시도를 입고 말춤을 추고 있는 싸이의 스텝이 담겨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세련된 의상. 느끼한 댄스(Dress Classy. Dance Cheesy)'라는 문구와 함께 턱시도를 입고 말춤을 추고 있는 싸이의 포즈가 담겨있다.
한편, 싸이는 '투데이쇼'에 이어 다음주 NBC '엘렌 드제너러스쇼'에도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