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05:54
연예

'강심장' 이정진, "강동원-조인성 때문에 고가의 턱시도 구입했었다"

기사입력 2012.09.11 23:4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이정진이 강동원과 조인성 때문에 고가의 턱시도를 구입했던 사실을 고백했다.

11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이정진은 "레드카펫에 설 땐 여자 배우들만큼이나 남자 배우들 의상 경쟁도 치열하다"며 "여자 배우들은 드레스가 많지만 남자 배우들은 거의 다 턱시도기 때문"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정진은 "부산 국제 영화제에 참석 했을 때 모든 남자 배우들이 눈독 들인 턱시도가 있었다"며 "협찬을 원하는 배우들이 많아 그 업체에서도 당황했었다"고 말했다.

이정진은"나도 그 턱시도가 정말 맘에 들었다"며 "함께 눈독 들인 배우들 중에 강동원과 조인성이 있었다"고 말을 이었다.

결국 맘에 드는 턱시도를 얻기 위해 이정진은 그 턱시도를 구매했다고. "고가의 가격이었지만 그 턱시도를 갖기 위해 거금을 들였다"며 "협찬이 아니라 구매를 했기 때문에 다른 배우들은 갖기 못했다"고 했다.

이정진은 "비싸게 산 턱시도였지만 더 입을 수는 없었다"며 "그 턱시도를 입고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또 입을 수가 없었고 굉장히 화려해 다시 입은 적은 없다"고 고백했다.

한편, 이 날 방송된 '강심장'에는 김기덕, 조민수, 구하라, 한승연, 김연경, 이준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이정진ⓒSBS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