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지영 사랑아 또 사랑아 ⓒ MBC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가수 백지영이 부른 '아랑사또전' OST '사랑아 또 사랑아'가 온라인 음원차트 실시간 1위에 올라 화제다.
5일 MBC 수목드라마 '아랑사또전'에서 은오와 아랑의 러브테마곡 '사랑아 또 사랑아'는 엔딩에 첫 전파를 탄 뒤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사랑아 또 사랑아'는 극중 처녀귀신 '아랑'과 까칠한 꽃미모 도령 '은오'의 러브테마로 백지영의 아련함을 불러일으키는 보이스가 웅장하고 깊이 있는 20인조 오케이스트라와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발라드곡이다. 특히 이 곡은 평소 백지영과 친분이 두터운 가수 겸 작곡가 유영석이 백지영을 위해 만든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OST의 독보적 셀링파워를 지닌 백지영은 이미 KBS 2TV '아이리스'의 '잊지말아요', SBS '시크릿가든'의 그 여자', KBS 2TV '공주의 남자' 의 '오늘도 사랑해', SBS '옥탑방 왕세자'의 '한참 지나서'까지 인기드라마의 OST를 섭렵하며 각종 음원사이트를 장악한 바 있다.
방송을 통해 백지영의 '사랑아 또 사랑아'를 접한 시청자들은 '역시 백지영이다', '은오와 아랑이한테 매우 잘 어울리는 곡이네요', '백지영 이번 노래도 대박 날 듯', '방송에서 백지영이 부른 러브테마곡 자주 들었으면 좋겠어요', '아랑사또전ost 잘 될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