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2:29
연예

'각시탈' 안형준, 한채아에 사랑고백 "왜 제 마음은 못 보십니까"

기사입력 2012.09.06 10:4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수목드라마 '각시탈'(극본 유현미/연출 윤성식, 차영훈)에서 '가츠야마 준'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안형준이 그동안 쌓아왔던 한채아에 대한 감정을 고백했다.

지난 5일 방송된 '각시탈' 27회에서는 우에노 회장(전국환 분)이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강토(주원 분)에게 분노하는 슌지(박기웅 분)를 향해 각시탈의 정체를 알고도 숨겨준 홍주를 죽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차마 홍주를 죽이지 못한 슌지는 홍주에게 도망가라 말했고, 피하지 않은 채 우에노 회장을 마주하는 홍주에게 가츠야마(안형준 분)는 자신의 감정을 폭발시켰다.

안형준은 죽음의 위기에 닥친 한채아가 떠날 생각을 하지 않자 왜 떠나지 못하냐며 같이 떠나길 원했지만 한채아는 이를 무시했다. 이에 안형준은 괴로운 눈길로 "이강토의 마음도 보이시고, 기무라 슌지의 마음도 보시면서 왜 제 마음은 못 보십니까?"라며 그동안 숨겨왔던 마음을 한채아에게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강토를 사랑한 것을 후회해 우에노 회장을 떠나지 못한다고 하는 홍주를 안타까운 눈으로 쳐다보는 안형준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특히 마지막에 슌지가 우에노 회장에게 '홍주의 목숨은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져 가츠야마가 홍주와 함께 떠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각시탈'은 6일 밤 9시 55분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KBS '각시탈'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