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45
연예

싸이 영어실력 美 네티즌 깜짝, "중저음 목소리 정말 섹시해"

기사입력 2012.09.06 07:47 / 기사수정 2012.09.06 07:47

방송연예팀 기자


▲싸이 영어실력 ⓒ 유튜브 해당영상 캡처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싸이가 영어 실력을 제대로 뽐냈다.

최근 싸이가 영어로  말춤을 가르쳐주는 영상이 공개됐다. 그가 유학파임은 국내에선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지만 해외 팬들은 싸이의 유창한 영어에 다시 한 번 깜짝 놀라고 있다.

최근 유튜브 영상을 통해 싸이가 미국 프로그램에서 말춤을 가르쳐주는 영상이 공개됐다. 싸이는 과거 미국에서 대학과정을 마친 만큼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MC에게 말춤을 알려주고 있다. 싸이는 "내 몸 밑에 말이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몸은 심각하지 않게, 얼굴은 심각하게 춤을 춰야 한다" 등 다양한 팁을 전수했다.

싸이의 유창한 영어실력에 미국 네티즌들은 감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노래를 부를 때와 다른 중저음의 목소리, 흠잡을 데 없는 영어실력과 정확한 악센트에 호평을 늘어놓고 있는 것. 독특한 캐릭터와 노래, 전 세계를 하나로 만든 안무에 이어 영어실력에 또 한 번 놀란 셈이다.

미국 네티즌들은 이 영상 유튜브 댓글을 통해 "영어 발음도 좋고 목소리가 너무 좋다", "이렇게 영어 잘할 줄은 상상도 못했다", "영어 잘해서 정말 반갑다", "중저음 목소리 정말 섹시하다"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싸이는 톰 크루즈와 SNS로 연계되며 월드스타로 거듭나는 모양새다. 톰 크루즈는 9월5일(한국시간) 싸이가 "would make a good future co-star Gangnam Style?(같이 말춤 춰볼까요)"란 멘션을 자신의 트위터에 보내자 "Think"란 짧은 글과 함께 화답했다. 톰 크루즈는 답변 이후 싸이를 팔로우 하기도 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