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남성듀오 '도시락밴드'가 새로운 장르인 '후레쉬록' 을 선보이며 첫 앨범 '거짓말'을 발표한다.
도시락밴드의 타이틀곡 '거짓말'은 하드 록과 모던록 사이의 새로운 장르 '후레쉬록'으로 팬들뿐 아니라 음악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시락밴드'는 그동안 '쿨-괜찮아요', '조은-슬픈연가', '환희, 아임-왜 사랑은', '디아, PD블루-사랑한단 말이야' 등을 작곡 및 프로듀싱해 온 SM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출신 실력파 작곡가 '이제이'가 처음으로 자신의 보컬을 공개하는 그룹이다. '이제이'가 보컬 및 기타를, 언더그라운드에서 왕성히 활동해온 윤민제가 드럼 및 퍼커션을 맡았다.
특히 보컬 '이제이'의 꺾기 창법과 여성 랩퍼 이슬의 조화로, 기존 가요에서는 듣기 어려운 신선한 사운드를 탄생시킨 점이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에는 tvN '막돼먹은 영애씨'에 출현중인 탤런트 '임서연(도지원)'이 여자 주인공으로 열연했으며, tvN '코미디 빅리그' 챔피언스리그 2,3 에서 연달아 우승을 거머쥔 개그맨 박규선이 카메오로 출현해 영상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도시락밴드'의 '거짓말'은 9월6일에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