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04
연예

'아그대' 현장사진 공개…웃음 꽃이 활짝 '풋풋해'

기사입력 2012.09.01 10:01 / 기사수정 2012.09.01 10:02

임지연 기자


▲'아그대' 현장 사진 ⓒ SM C&C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이하 '아그대')의 '꽃청춘 7인방'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담은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꽃청춘 7인방으로 활약하고 있는 설리, 최민호, 이현우, 김지원, 서준영, 강하늘, 광희 등의 활발한 모습이 담긴 현장사진이 공개되었다. 그들만의 매력과 청춘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이 화보와도 같다는 반응이다.

빡빡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 얼굴 가득 한결 같은 미소를 띠고 촬영에 임하는 배우들의 표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7인방은 6월 말 드라마 촬영이 시작된 이후부터 지난 2개월여 동안 돈독한 우정을 쌓고 있다. 무더위와 태풍을 오가는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개의치 않고 깊어진 우정만큼이나 척척 맞는 호흡을 드러냈다.

촬영 중간 중간 포착된 싱그러운 리얼 폭소와 쉴 새 없는 V포즈의 인증샷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그대 7인방'은 드라마 속에 나왔던 '펜션 여행' 기념사진을 함께 모니터링하며 서로의 모습에 웃음을 터뜨리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V포즈를 취해보이는 등 순도 100%의 발랄한 모습을 선보였던 것이다. 이들의 밝은 표정이 쾌활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해피바이러스'를 선사했다.

또 '아그대'는 선후배 연기자들 간에 격의 없는 분위기로 웃음꽃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동생들을 살뜰히 살피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서준영과 광희의 활약이 빛을 발하고 있다.

촬영장에서 단연 분위기 메이커로 꼽히는 광희는 앞장서 명랑한 분위기를 조성하는가 하면 서준영은 맏형으로서 든든한 리더십을 발휘하며 유쾌하게 중심을 잡아주고 있다. 설리, 최민호, 이현우, 김지원, 강하늘 등은 폭발적인 리액션으로 화답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제작사 측은 "돈독한 사이에서 우러나는 진심어린 웃음이 현장 분위기를 항상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 힘든 일정 속에서도 밝은 표정을 잃지 않는 배우들의 모습은 스태프들의 고단함까지 녹여주는 고마운 활력소이기도 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8월 30일 방송된 '아그대' 6회에서는 태준(민호 분)이 재희(설리 분)에게 설렘을 느끼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