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출연중인 배우 이현우가 장난기 가득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다정다감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의 축구선수 '차은결'로 열연중인 이현우가 생동감 넘치는 촬영 현장 모습을 전해 눈길을 끈다.
31일 오후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현우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야외 촬영 준비 중 현장 스태프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는 한편,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현장 분위기를 한결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현우는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극 중 캐릭터와 구분이 안 갈만큼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이로 인해 호감도가 상승하고 있음은 물론이고 순수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이현우의 깜찍 현장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현우 완전 귀여워", "'아그대' 이현우 때문에 본방사수", "이현우는 완전 차은결 그 자체"등의 반응을 보였다.
드라마 촬영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드라마를 응원해주시는 만큼 이현우를 비롯한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앞으로 이어질 이야기에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앞으로 은결, 재희(설리 분), 태준(민호 분)의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예고 되며 더욱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아름다운 그대에게' 이현우 ⓒ 키이스트]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