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7:16
연예

'각시탈' 정은별, 갤러리 인증…"각시탈 많이 사랑해주세요"

기사입력 2012.08.22 16:4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수목드라마 '각시탈'(극본 유현미/연출 윤성식,차영훈)에서 '진홍'역을 연기하고 있는 배우 정은별이 '각시탈 갤러리'에 인증샷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파주에 위치한 각시탈 세트장에서 연기자와 스태프들에게 물품을 전달하기 위해 밤늦은 시간까지 대기하고 있던 각시탈 갤러리 조공팀을 만난 정은별은 각시탈 갤러리에 찾아가 인증샷과 함께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은별은 "각시탈은 작가님, 감독님, 그리고 여러 스태프, 연기자 분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지만, 항상 각시탈을 응원해주시는 각시탈 갤러리 회원 분들도 함께 만들어가는 드라마인 것 같다"면서 또한 "앞으로도 각시탈 많이 사랑해주시고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훌륭한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정은별은 SBS 창사특집극 '초혼'에서 여자주인공 미봉 역을 맡아 훌륭한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뒤를 이어 KBS '가시나무새'에서는 깜찍한 악녀 서진 역을 통해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바 있다.

최근 디지털 싱글 2집을 내고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던 정은별은 이번 '각시탈' 출연을 위해 음반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연기와 액션에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은별이 출연하는 '각시탈' 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드라마 '각시탈' 갤러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