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0:52
연예

'아그대' 이현우, 설리와 손도장 허그…'발그레'

기사입력 2012.08.22 15:27 / 기사수정 2012.08.22 15:27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와 이현우가 설렘 가득한 '손도장 허그(HUG)'를 나누는 현장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될 '아름다운 그대에게' 3회에서는 설리, 최민호, 이현우, 김지원, 서준영, 강하늘, 광희 등 '아그대 7인방'의 상큼발랄 펜션 여행 이야기가 담겨질 예정이어서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아그대 7인방'의 '펜션 여행'에서는 설리, 최민호, 이현우, 김지원의 예측불허 '4각 러브라인'이 한층 심화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깜짝 놀란 표정을 한 채 페인트 묻은 손으로 벽에 손도장을 찍어버린 설리와 그런 설리를 받아 안고 떨림을 진정시키지 못하는 이현우의 모습이 포착되면서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두 사람이 갑작스럽게 포옹을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까.

특히 지난 16일 방송된 2회에서 현우는 설리와 나란히 누워있던 중 갑자기 설리를 향해 뛰어대는 심장에 당황스러운 마음을 표현한 바 있다. 이에 이번에 선보일 '손도장 허그'를 통해 이현우의 심장 박동수가 더 증가될 것이라 예상되면서, 이현우가 가속화되는 '설리 홀릭'을 어떤 방법으로 해결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3회는 22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lm@xportsnews.com

[사진=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 이현우 ⓒ SM C&C]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