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응답하라 1997' 정은지의 가상2세 사진이 공개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tvN '응답하라 1997'에 출연중인 정은지(시원 역)와 남편후보 서인국, 은지원, 호야와의 2세를 가상으로 테스트해 본 사진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가상 2세들은 엄마를 닮아 하나같이 똘망똘망한 눈매에 야무진 입술을 가졌지만 커플에 따라 각자 다른 분위기가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지지를 받고 있는 사진은 정은지-서인국(윤제-시원 역) 커플의 2세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2세 사진을 보니 시원이 남편은 윤제가 되어야겠네요. 넘 이쁘다", "감성복고드라마에서 시원이 남편찾기로 순식간에 서스펜스 추리극으로 변모한 응칠이", "태웅이 보좌관한테 소개하는 장면을 보고나서 내 맘속에서 시원이 남편은 태웅이라고 결정했다", "나중에 시원이 남편 밝혀지고 2세 사진 나올 때 이거 나오면 정말 대박일 듯", "딸은 아빠 닮는다더니 이 아가들은 전부 외탁이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응답하라 1997' H.O.T.와 젝스키스로 대변됐던 19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H.O.T. 광팬 일명 '1세대 빠순이' 정은지(시원 역)와 시원바라기 순정훈남 서인국(윤윤제 역), 에로지존 은지원(학찬 역), 다정다감 섬세남 호야(준희 역) 등 개성만점 고등학생 여섯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복고드라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응답하라 1997' 가상 2세 ⓒ 온라인 커뮤니티]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