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9:17
연예

"추억이 몇개야, 또 누구랑 뭘?"…강병규 발언논란

기사입력 2012.08.20 09:30 / 기사수정 2012.08.20 09:3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전 방송인 강병규가 이병헌 이민정 열애와 관련해 욕설이 섞인 트윗을 남겨 논란이 일고 있다.

19일 강병규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XX가 분명 사귀지 않는다고 했었죠? 또 심경 글을 썼다구요? 아마, 조만간 임신소식이 들릴 겁니다"라며 이병헌 열애설에 대한 글을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

강병규는 이어 "도대체 소중한 사람과 소중한 추억이 몇 개야? 도대체 함께 누구랑 뭘? 하고 싶은 거야?""라는 수위가 높은 글을 남겨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강병규의 이러한 반응은 사연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이른바 촬영장 폭력사건에서 억울함을 호소하던 강병규가 이병헌에게 좋은 감정을 가질 수가 없기 때문으로 당시 이병헌이 모 여대생과 사귄 것이 세간에 알려지면서 그 스캔들의 정보 제공자가 강병규라는 서로간의 오해와 불신이 쌓여 있었다.

강병규 발언논란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심한 것 같다", "막 시작하는 커플에게 하는 말치고는 너무 악담이 아니냐", "개인적인 원한이 있으니 그런 것 같다" 등의 의견을 나타냈다.

한편, 이병헌은 같은 날 홈페이지를 통해 이민정과의 교제사실을 알리고 "함께하고픈 소중한 사람"이라고 말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