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57
연예

이병헌, 이민정과의 열애 인정 "함께 하고픈 사람이 생겼다"

기사입력 2012.08.19 13:08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배우 이병헌이 이민정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지난해부터 끊임없이 열애설과 결혼설이 불거져 나왔던 두 사람이 마침내 연인사이가 됐다. 이병헌은 이민정에 이어 19일 자신의 홈페이지에 자필 편지를 남기며 이민정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병헌은 편지에서 "2012년 한국에서 지내는 마지막 몇 주를 남겨두고 먼 길 떠나기 전 여러분들께 이렇게 펜을 들게 됐습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이병헌은 "저에게 함께 하고픈 사람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저희 두 사람 모두 팬 분들께 먼저 말씀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되어 함께 글을 올리기로 결심했습니다"라고 이민정과 연인 사이임을 밝혔다.

이병헌은 "지인을 통해 여러 사람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처음 알게 된 이민정양과 자주는 아니었어도 서로 안부를 묻고 지내온 것은 이미 여러 해 전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올해 초 우연한 자리에서 다시 만나게 됐고 그 후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기 시작하며 비로소 진지하게 이성으로서의 감정이 싹트기 시작된 것이 아니었나 생각되어집니다"라고 만남 당시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끊임없는 열애설에 대해서는 "하지만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던 중 퍼져버린 열애설에 저희는 크게 당황스럽고 혼란스럽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라며 "가족들이나 각자 소속사와의 관계도 있다 보니 감정에만 치우쳐 경솔하지 않으려 했습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병헌은 "이제 제겐 가장 소중한 사람이 됐습니다"라며 "그리고 이 관계를 진중하게 이어가고자 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이민정, 이병헌 ⓒ 엑스포츠뉴스 DB]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