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0 10:33
연예

SM타운 콘서트, 설리 '드라마 촬영 때문에 불참'

기사입력 2012.08.18 19:11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잠실, 백종모 기자] 에프엑스 멤버 설리가 SMTOWN LIVE 월드 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에 불참했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전 세계 순회 콘서트 SMTOWN LIVE WORLD TOUR III 서울 공연이 8월 18일 오후 5시 30분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4번째로 무대에 오른 에프엑스는 설리가 빠진 채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루나 4명으로 무대를 꾸렸다. 설리는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촬영 관계로 콘서트에 참석하지 않았다.

이에 루나는 "우리 멤버 설리가 아름다운 그대 때문에 참석 못했다. 그럼에도 응원하고 사랑해줘 감사하다. 아름다운 그대에게'에도 많은 사랑 바란다"라고 말하며 다음 무대를 이어갔다.

한편 이번 공연에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EXO, 천상지희 다나&선데이, 장리인, 추가열, 김민종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 초호화 스타군단이 선사하는 환성적인 무대로 4만 관객을 맞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 투어를 맞이한 'SMTOWN LIVE'는 지난 5월부터 LA, 도쿄, 타이베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전 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를 펼치고 있으며 이번 서울 공연에 이어 오는 9월 2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연으로 이어진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엑스포츠뉴스 김성진 기자]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