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2:25
연예

'런닝맨'에 '추적자' 떴다…숨막히는 추적전 예고

기사입력 2012.08.17 14:18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추적자 외전 김상중, 장신영 VS 런닝맨의 숨 막히는 추적 대결이 펼쳐진다.

오는 19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은 '추적자 외전'편이다. '추적자 외전'편에서는 드라마 '추적자'에서 열연한 김상중과 장신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런닝맨들과의 한판 승부를 벌인다.

'추적자 외전'편의 오프닝 촬영에서 김상중에게 배달되어야 할 물건이 런닝맨 멤버 중 한명에게 전달됐고 이에 김상중과 장신영은 잃어버린 물건을 되찾아 우승하기 위해 런닝맨 멤버들과 쫓고 쫓기는 추적 대결을 펼친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은 김상중과 장신영의 예상치 못한 습격에 소스라치게 놀라 주저앉고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가 이내 드라마 '추적자'의 명대사를 말하며 김상중과 장신영의 팬임을 고백했다.

특히 이번 '추적자 외전'편에서 김상중은 모든 상황을 진두지휘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런닝맨들을 제압했고 런닝맨들은 그동안의 추격전 노하우를 활용해 치밀한 작전을 세우며 김상중과 장신영에게 대항했다.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추격전.

런닝맨 멤버들을 충격과 공포에 빠트린 김상중과 장신영의 숨 막히는 추격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1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런닝맨' 김상중, 장신영 ⓒ SBS]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