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6:48
연예

'해운대 연인들', 삼촌수산에 무슨 일이?

기사입력 2012.08.13 21:0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극본 황은경/연출 송현욱, 박진석)에서 톡톡 튀는 감초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삼촌수산' 패밀리의 스틸 컷이 공개돼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해운대 연인들'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깨알 웃음을 선사하며 극 중 재미를 더하고 있는 '삼촌수산' 패밀리인 이순신(이재용 분), 부영도(박상면 분), 이동백(박건일 분)이 평소와는 달리 이글이글 타오르는 눈빛으로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고소라(조여정 분)의 아버지 고중식(임하룡 분)이 이마에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고, 고소라 역시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어 이에 대한 전후 상황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는 평화롭던 '삼촌수산'에 정체불명의 사람들이 찾아와 고소라와 그녀의 가족들을 습격해 위험에 빠트린 것으로, 비장한 표정 속에서도 어딘지 모르게 코믹한 느낌을 지울 수 없는 '삼촌수산' 패밀리의 모습에 사건 전말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차력사 '남해'로 위장하고 몰래 잠입 수사에 열중하고 있는 김강우와 그가 정말로 자신에게 반해 부산까지 쫓아온 것으로 착각한 엉뚱 발랄 매력녀 조여정이 만들어나갈 좌충우돌 로맨스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3회는 13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SSD / TIMO E&M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