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7:13
연예

'로필2012' 인교진, 김지우와 다정샷 '연인 같네~'

기사입력 2012.08.08 16:5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인교진과 김지우의 다정한 셀카가 공개됐다.

tvN 수목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의 '완소커플' 인교진과 김지우가 마지막 방송을 앞둔 기념으로  '커플 샷'을 찍어 화제다.

일산에서 촬영된 이 사진은 극중 한정민(인교진 분)과 선재경(김지우 분)이 다정하게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극중 한정민이 해외 원정 도박혐의로 구속된 전 남편과 만난 선재경에게 차갑게 이별을 선포한 모습이 그려지면서 화해 여부에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이날 인교진과 김지우는 땡볕에서 진행된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이어나갔다는 후문이다. '로필 2012'에서 호흡을 맞추며 정유미와 이진욱 못지 않은 알콩달콩함을 보여준 두 사람은 마지막 회까지 찰떡궁합을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톡톡히 안겨줄 예정이다.

마지막까지 달달한 모습으로 '완소커플'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인교진과 김지우의 커플 사진에 시청자들은 "이번 주 막방?? 정민과 재경도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인교진 김지우 커플, 헤어지지 말고 해피엔딩 맞길", "로필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커플! 질투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인교진 김지우 ⓒ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