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의 주인공 송중기의 드라마 스틸이 공개됐다.
KBS 수목드라마 '차칸남자'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모든 것을 던졌지만 결국 그 사랑에 배신당하고 또 다른 여자를 이용해 복수를 다짐하는 한 남자의 처절한 삶의 여정과 벼랑 끝에서야 깨닫게 된 가슴 시린 사랑을 그린 정통멜로 드라마이다.
극중 송중기는 순수한 의대생에서 타고난 두뇌와 매력적인 외모로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는 옴므파탈 사기꾼으로 거듭나며 소용돌이치는 급류 같은 인생을 살게 되는 남자 강마루로 분해 파격적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송중기는 자신이 살아가는 이유였던 여자 한재희(박시연 분)를 위해 스스로를 희생한 순정남과 자신과는 정 반대의 삶을 살아온 또 다른 여자 서은기(문채원 분)의 사랑을 자신의 복수를 위해 스스럼없이 이용하는 나쁜남자의 모습까지 한 인간이 가진 흑과 백의 양면을 모두 연기하게 된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는 오직 한 여자만을 등대처럼 바라보는 순수한 의대생이었던 착한 마루의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청바지에 흰 티셔츠 그리고 푸른색 체크셔츠와 백팩을 맨 차림에 두꺼운 전공서적을 손에 든 채 풋풋한 대학생의 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어 앞으로 바뀔 송중기의 변신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칸남자' 관계자는 "힘든 생활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온 남자 마루가 어떻게 상처 입은 복수의 화신으로 거듭나게 되는지 착한남자와 나쁜 남자를 오가는 송중기의 연기변신에 깜짝 놀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각시탈' 후속으로 방송되는 '차칸남자'는 오는 9월 방송될 예정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송중기 ⓒ KBS 제공]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