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5:34
연예

'아그대' 설리, 남장 미소녀의 첫 수난…15kg 큰 개와 '사투'

기사입력 2012.07.27 10:41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남장 미소녀 설리가 몸무게만 15kg에 달하는 커다란 개와 눈물겨운 사투를 펼쳤다.

설리는 8월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자신이 동경하는 태준(민호 분)을 만나기 위해 남자고등학교에 위장전학까지 불사한 밝고 씩씩한 성격의 '남장 미소녀' 구재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낼 예정이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1회 분에서는 남자 학교에서 생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장 미소녀' 설리의 모습이 담길 전망이다. 이와 관련 완벽한 '남장'을 마친 설리가 잔뜩 겁먹은 표정으로 '상추'라는 이름을 가진 커다란 흰색 개와 대치하고 있는 장면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설리가 상추와 대치전을 펼친 장면은 지난 12일 경기도 이천의 한 대학교 교정에서 촬영됐다. 극중 큰 개에게 겁을 먹은 모습을 보여야하는 것과 달리 실제로 설리는 강아지와 다정한 분위기를 풍기며 활기차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촬영 중간, 중간 강아지를 쓰다듬고, 장난을 치는 등 아이처럼 해맑은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또한 극중 설리와 민호를 연결시켜주는 중요한 메신저 역할을 하게 될 상추는 무려 8대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한 견종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모예드 종인 상추는 이 작품이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촬영장에 쉽게 적응,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

이에 '아름다운 그대에게' 제작사 측은 "여학생이 남학교에 위장 전학을 간 상황인 만큼 앞으로 설리에게 여러 가지 어려운 난관들이 주어지게 될 것"이라며 "설리가 어떤 기지를 발휘해서 어려운 고비들을 유쾌하게 극복해나갈지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다가오는 8월 15일 안방극장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 ⓒ SM C&C]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