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45
연예

김남주, '넝굴당' 시청률 40% 돌파 기념 '통큰 화장품 선물' 화제

기사입력 2012.07.24 09:36 / 기사수정 2012.07.24 11:0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김남주가 KBS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 40%를 넘나드는 높은 시청률로 주말 드라마의 최강자로 등극한 것을 자축하는 의미로 출연 배우들과 제작 관계자에게 최고급 화장품을 선물했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6개월 이상 진행된 장기 촬영과 최근 궂은 날씨로 모두 힘든 촬영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주말 드라마 시청률의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항상 가족적이고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김남주는 시청률 40% 돌파를 기념하고, 고생하는 출연진과 제작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평소 본인이 가장 아끼는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들을 깜짝 선물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촬영장 곳곳을 찾아다니며 선물을 전달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한 김남주에게 동료 배우들과 관계자들은 "역시 김남주"라며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는 후문이다.

김남주의 소속사 측은 "김남주 씨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제품들을 나누고 싶을 만큼 이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라면서 "바쁜 촬영 스케줄로 불철주야 고생하는 배우들과 제작 관계자에게 즐거운 이벤트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남주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당찬 며느리 '차윤희' 역을 연기하며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코스메데코르테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