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조윤희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의류 브랜드 '스마일마켓'에서 팬 싸인회를 개최했다.
21일 인천의 한 백화점 내 SPA 브랜드 '스마일마켓' 매장에서 오픈 기념으로 개최된 조윤희의 싸인회에는 조윤희를 보기 위한 팬들이 대거 몰려 백화점 전체가 문전성시를 이뤘다.
이날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싸인회에 조윤희의 등장부터 시민들은 "정말 예쁘다. 여신 강림이 따로 없다"고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환호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싸인회에는 20-30대는 물론 중년층의 팬부터 귀여운 어린이 팬들까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이 찾아왔다. 현재 드라마 '넝굴당'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조윤희의 인기가 전 연령층에 걸쳐 고루 분포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던 시간이었던 것.
이날 조윤희는 자신을 만나러 와준 팬들과 일일이 다정스레 눈을 맞추고 악수를 하며 고마운 마음을 대신 전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특히 바리케이드 밖에서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팬들을 위해 조윤희는 싸인회 틈틈이 바리케이드 밖으로 환한 미소를 지어주며 시민들을 위해 세심한 배려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조윤희는 "많이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와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오랜만에 팬들과 가까이에서 눈 맞추고 대화를 나눠 저로서도 굉장히 좋은 기운을 많이 받은 것 같다. '넝굴당'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리고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희준과의 그네키스를 선보이며 주말 안방극장을 달달하게 만든 조윤희는 매주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출연 중이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조윤희 ⓒ 판타지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