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1:31
연예

'댄싱스타2' 효연, 강렬한 라틴 섹시미 폭발 '최고 점수 타이 기록'

기사입력 2012.07.20 22:45 / 기사수정 2012.07.20 22:45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한기일 기자] 소녀시대 효연의 파소도블레 무대를 선보였다.

20일 생방송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 2(이하, 댄싱스타2)' 파이널 무대에서 효연과 파트너 김형석은 전통 스페인 무곡 'Espana Cani'에 맞춰 풋풋한 이미지를 벗고 거친 남녀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이날 효연-김형석 커플은 스페인 투우를 연상케 하는 긴장감 넘치는 파소도블레를 선보였다. 효연은 정열의 스페인 여인을 연상케 하는 붉은 의상을 입은 채 파트너인 김형석과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공연후 심사위원 송승환은 "빠름 속에서도 적절한 긴장감을 유도하는 기가 막힌 테크닉을 선보였다"고 호평했고, 알렉스 킴은 "아주 아름다순 선을 만들어내며 최고의 파트너십을 만들어냈다"고 칭찬했다. 김주원은 "기대 이상의 무대를 선보였다. 처음에 수줍게 시작했던 두 사람이 완벽한 커플로 거듭났다"고 극찬했다. 이날 심사에서 효연-김형석 커플은 29점의 높은 심사위원 점수를 받았다.

한편 이날 '댄싱스타2'는 그랜드 파이널 무대로 꾸며졌으며 효연-김형석과 최여진-박지우가 대결을 펼쳤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MBC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한기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