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4:06
연예

최강희, 섹시 반전 화보 공개…개미허리 '눈길'

기사입력 2012.07.18 09:46 / 기사수정 2012.07.18 09:47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대표 동안 여배우 최강희의 섹시 반전 패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18일 최강희의 색다른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더블유코리아 8월호에 실린 이번 화보에서 그는 새하얀 쇼트 블라우스를 입어 잘록한 허리라인을 드러냈으며 시원스런 백 오픈 원피스로 매끈한 뒤태까지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강히는 개성 있는 연기와 톡톡 튀는 패션 센스로 사랑 받고 있는 최강희는 섹시한 의상에도 불구, 특유의 청초한 얼굴과 표정으로 사랑스러움까지 살려 화보 퀸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최강희의 숨겨둔 복근까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강희 섹시 반전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강짱은 원조 청순 베이글녀", "역시 강희언니, 언제 봐도 예뻐요", "연기에 라디오 진행에 패션센스까지… 너무 완벽한 거 아님?"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최강희 섹시 반전 화보 촬영 관계자는 "로맨틱하면서도 아찔한 매력이 살아있는 화보"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KBS 2FM '최강희의 야간비행' 진행자로서 청취자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최강희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으며 작품 확정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최강희 화보 ⓒ 더블유매거진]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