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0:29
연예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 박신혜, 사랑스러운 귀신으로 깜짝 변신

기사입력 2012.07.14 11:5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KBS 드라마 스페셜 시즌3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연출 이은진/극본 황다은)가 박신혜, 봉태규 두 배우들의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과 보기 드문 참신한 소재를 선보이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는 한 순간의 사고로 귀신이 된 박신혜(김연화 역)가 어느 날 기억을 잃어버린 채 병원에서 깨어난 한 남자 봉태규(이문기 역) 앞에 홀연히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애틋하면서도 신비로운 로맨스다.

특히 박신혜의 귀신 캐릭터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 박신혜는 사람보다 더 생기 넘치고 톡톡 튀는 발랄한 처녀귀신 김연화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박신혜는 극중 문기 외에 다른 사람들 눈에는 보이지 않는 귀신이기에 봉태규가 미는 마트 카트 속에 살포시 들어가 앉아 이것저것 참견하는 등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선보인다.

또 박신혜는 드라마를 위해 수심 5m까지 잠수해야 하는 다소 위험한 촬영 역시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하며 보다 완벽한 장면을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등 작품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며 명장면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박신혜는 "판타지 장르의 독특한 스토리가 이 작품을 하게 된 가장 큰 이유다. 또 짧은 촬영이었지만 봉태규 선배님과 함께 연기하며 호흡할 수 있어 참 재미있는 촬영이었다. 제가 그동안 선배님들이 연기해 오신 귀신과는 어떻게 다른 귀신 캐릭터로 변신했을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스페셜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는 오는 15일 밤 11시 45분 방송된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와이트리미디어 제공]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