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2:26
연예

'댄싱스타2' 효연, 무대를 압도하는 자이브 퍼포먼스 '역대 최고 점수 경신'

기사입력 2012.07.13 22:42 / 기사수정 2012.07.13 22:4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한기일 기자] 소녀시대 효연의 신나는 자이브 무대를 공개했다.

13일 생방송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 2(이하, 댄싱스타2)'에서 효연과 파트너 김형석은 'Rock and Roll Music'에 맞춰 경쾌한 자이브 무대를 꾸몄다.

이날 효연-김형석 커플은 로큰롤에 흠뻑 취해 모두를 춤추게 하는,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자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청중들을 열광의 도가니에 빠뜨렸다. 특히 이날 효연의 무대에 한편, 이날 방송에는 태연, 유리, 티파니가 스튜디오를 찾아 효연을 응원했다.

공연 후 심사위원 송승환은 "청춘들이 춤까지 추니 너무 보기 좋다"고 평했고, 알렉스 킴은 "락과 트위스트 동작이 아주 볼만했다"고 칭찬했다. 김주원은 "댄싱스타 2의 최고의 자이브 무대였다. 전문 댄서의 느낌이었다"고 극찬했다. 이날 심사에서 효연-김형석 커플은 28점의 역대 최고의 심사위원 점수를 받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최여진, 효연, 예지원 총 3명 참가자들이 세미 파이널 진출을 위한 치열한 댄스스포츠 대결을 펼쳤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MBC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한기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