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0:32
연예

박광선, "긴 말 않겠다…요즘 운동 중" 콘서트 상의 탈의 예고

기사입력 2012.07.11 15:32 / 기사수정 2012.07.11 16:47



[엑스포츠뉴스=이화여대 삼성홀, 김유진 인턴기자]  그룹 울랄라세션의 박광선이 콘서트에서 상의 탈의를 하기 위해 운동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울랄라세션은 11일 오후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The Beginning' 의 발표회를 가졌다.

이 날 발표회에서 박광선은 "콘서트에서 광선 씨의 솔로 무대를 기대해도 되겠냐"는 질문에 "긴 말 안드리고, 요즘 운동 중입니다"라며 결연한 표정으로 대답해 자리에 함께 한 팬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다.

이에 임윤택은 "저희 콘서트 때 전부 상의 탈의 할 겁니다"라고 덧붙여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이기도 했다.

또 첫 단독 콘서트에 임하는 각오를 묻는 질문에 박승일은 "멤버들과 모여 무대 연출 관련 회의를 하면서 깜짝 놀랐다. 정말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 여러분의 상상을 뒤엎을만큼의 퍼포먼스와 꿈의 무대가 펼쳐질 것이다"라면서 콘서트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마음 놓고 놀러온다고 생각하시고 정말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콘서트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하기도 했다.

울랄라세션의 이번 콘서트는 '우울한 지구를 구하러 혜성처럼 등장한 울랄라세션'을 메인 콘셉트로 정해 오는 8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9/1), 광주(9/16), 대전(9/23), 대구(10/6) 등 전국 5대 도시를 돌게 된다.

한편 군조의 합류로 더욱 다양한 퍼포먼스와 음악적 색깔로 단단히 무장한 울랄라세션은, 이번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울랄라세션만의 독특함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브라이먼 커뮤니케이션스 제공]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