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3:56
연예

레이디제인 공개연애 반대, "어딜 가든지 남자친구 얘기만"

기사입력 2012.07.07 15:14 / 기사수정 2012.07.07 22:48

방송연예팀 기자


▲레이디제인 공개연애 반대 ⓒ 패션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가수 쌈디와 공개 열애중인 레이디제인이 솔직한 심경을 털어와 화제다.

7일 방송되는 패션앤 '사심연구소'의 자문위원 레이디제인은 "나는 공개연애를 반대한다"며 공개연애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심경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공개연애가 두 사람의 사이를 공식적으로 알리는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어디를 가든지 남자친구에 대해 이야기를 하니까 은근 스트레스가 많이 쌓인다"며 "공개연애를 고민하고 있는 커플들에게는 절대 권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디제인 공개연애 반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공개연애도 고충이 많구나", "쌈디 섭섭해 하겠다", "공개연애도 용기가 필요한데", "헤어지기라도 하면 진짜 골치 아플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7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사심연구소'에서는 '그녀들의 직장 생존기'를 주제로, 여성들이 직장생활을 하면서 겪는 사내연애, 결혼, 출산 및 육아 등과 관련된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룬다. '사심연구소' 조사 결과, '결혼이 직장생활에 도움이 되는가'에 대한 질문에 대해 여성보다는 남성들이 '결혼이 직장생활에 도움이 된다'고 밝힌 것으로 나타나, 직장여성들의 고충을 느낄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