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9:23
연예

티아라 새 맴버 아름, 첫 무대에 올랐다…컴백 임박 '기대'

기사입력 2012.07.06 12:00 / 기사수정 2012.07.06 16:57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티아라 멤버들과 새 멤버 아름이 첫 무대에 올랐다.

6일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에 따르면 티아라의 새 맴버 아름이 멤버들과 함께 MBC '쇼! 음악중심' 사전녹화로 첫 무대를 함께했다고 전하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티아라 멤버들은 장난기 가득하고 신난 얼굴 표정을 하며 새 멤버 아름을 소개 하고 했다. 또한 아름과 화영의 사진 속 두 소녀는 상큼하면서도 성숙한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끈다.

티아라는 컴백무대에서 세계적인 안무가 존테모닝이 안무를 맡아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DAY BY DAY(데이바이데이)'와 '떠나지마'를 선보였다. 이에 티아라 멤버들와 아름은 처음으로 함께 무대에 오르게 되어 설레어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특히 컴백무대에서 선보이게 될 '떠나지마'는 '데이바이데이' 뮤직비디오에 삽입된 곡으로 작곡가 조영수, 작사가 안영민 콤비의 작품으로 기존 발라드 곡의 이미지를 탈피, 웅장한 현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티아라는 아이돌 그룹 중 이례적으로 음악중심과 인기가요 무대에서 70명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무대에 오르며 오는 7일 음악중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티아라 멤버들과 새 맴버 화영 ⓒ 코어콘텐츠미디어]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