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매거진] 최근 연예계는 자신의 열애 사실을 숨기기보다는 당당하게 고백하는 풍토다. 최근 공개 고백을 하며 사랑을 맺은 지현우-유인나 커플부터 그룹 클래지콰이의 멤버 호란 등 많은 스타가 자신의 사랑을 당당하게 고백하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예전과 많이 달라진 스타들의 당당한 열애 모습을 담아봤다.
그룹 클래지콰이 멤버 호란(33)이 열애를 인정했다. 호란은 현재 세 살 연상 A(36) 씨와 열애중이며, 일반 회사원이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호란은 사실 스물한 살 때쯤 지금의 남자친구를 처음 만났다. 남자친구는 음악에 박식해 20대 초반의 호란이 '음악적 멘토'로 삼을 정도였으나 둘은 수개월간의 교제 후 결별했었다.
하지만, 십수 년이 지나 남자친구 쪽에서 호란에게 먼저 연락을 했다. 소속사 플럭서스뮤직에 따르면 호란이 오랫동안 전화번호를 바꾸지 않아 남자친구와 연락이 닿게 됐으며 둘은 자연스레 다시 교제하기로 했다는 것이다.
호란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호란 열애 사실도 쿨하게 인정했네", "예쁜 사랑 했으면 좋겠다", "호란 남자친구와 손잡고 데이트하는 모습 너무 예쁘다.", "호란 결혼까지 골인해라."등의 축하 글을 남겼다.
한편, 호란은 2004년 클래지콰이로 데뷔했으며 그룹 이바디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MC로도 활동 영역을 넓힌 호란은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배우 이희준(34)이 노수산나(26)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희준의 소속사는 “이희준과 노수산나의 열애는 사실이다. 한국예술종합대학교 선후배 사이에서 발전 좋은 관계로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희준과 노수산나 두 사람은 8살 연상연하 커플로, 약 1년 반 정도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이희준의 소속사는 열애 사실은 인정했으나 결혼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은 상태.
이희준 노수산나 열애 소식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희준 너 마저! 열애! 연예계 열애 붐~ 나만 혼자라니... 슬프다", "이희준 열애! 진짜 깜짝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희준과 열애 중인 노수산나는 한예종 예술원 출신의 연극배우로 연극 실연(2008), 너와 함께라면(2010), B언소(2010), 연변엄마(2011) 등에 출연해 연기 경력을 쌓았다. 이중 ‘B언소’에는 이희준도 함께 참여해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이희준은 2007년 MBC 드라마 '케세라세라'를 통해 안방극장에 데뷔, 현재 국민드라마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천재용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배우 서도영 측이 열애를 인정했다. 서도영의 소속사 GnG프로덕션은 "서도영이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밝히며 서도영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서도영의 열애에 대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2개월간 사랑을 키워가고 있으며 올 겨울 결혼 계획이 있다. 일반인 여자친구라 공개하기가 조심스러웠다."고 덧붙였다.
서도영은 드라마 봄의 왈츠, 못 말리는 결혼, 친구, 우리들의 전설, 야차, 가시나무새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KBS1 일일드라마 당신뿐이야에 출연했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