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의 품격 서열 공개 ⓒ 온라인 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신사의 품격' 꽃중년 4인방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의 서열을 정리한 게시물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재미로 보는 '신사의 품격' 서열'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이는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출연중인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을 항목에 맞춰 순위를 정해 나열해 놓은 것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전투력·욕설· 드립력, 팔불출 부분에서는 단연 김수로가 1위를 차지했고, 자신감, 임기응변, 노출은 장동건, 잔머리, 비굴함은 이종혁, 정신연령, 인내심, 남편감은 김민종이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정신연령 부문에서 김민종은 '넘사벽(넘을 수 없는 사차원의 벽)'으로 완벽한 우세를 차지했으며 끈기 부문은 이종혁을 제외하고 똑같아 눈길을 끌었다. 극 중 캐릭터를 고려해 부문별로 매긴 서열이 '신사의 품격'의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신사의 품격 서열 공개를 접한 네티즌들은 "신사의 품격 서열 대박! 특징을 딱 꼽은 듯", "깨알 같다. 이거 만드신 분 대박", "드라마 본 사람으로 공감 100%", "'드립력'에서 빵터졌습니다", "'신사의 품격'은 팬들의 품격도 남다른 듯", "벌써부터 토요일이 기다려집니다", "이종혁씨 너무 매력 있어요", "마흔 한 살의 청춘들 보는 재미가 '쏠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은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연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