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나PD ⓒ 박성광 트위터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1박2일'로 유명세를 탄 나영석 PD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17일 박성광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서수민PD 잘봐요! 어제 일부러 찾아봬서 찍은 것! 열정! 난 서PD보다 나영석 PD"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박성광은 나영석 PD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나영석 PD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1'(이하 1박 2일)의 메인 PD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1박 2일 종영 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것.
앞서 박성광은 개그콘서트 서수민 PD에 대해 "못생겼다", "나보다 몸무게도 더 나간다" 등으로 서수민 PD를 놀리며 도발했다. 이어 서수민 PD는 그에 대한 복수로 박성광의 방송 분량을 모두 통 편집하는 등 장난스러운 전쟁을 펼쳐 보는 이들로 하여금 즐거움을 자아냈다.
한편 박성광 나PD를 글과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시 전쟁 시작인가?", "담당 PD 도발인가요? 역시 용감해", "박성광 나PD, 의외에 인맥이네?", "나영석 PD 오랜만에 보네요. 보고 싶었어요", "박성광 나PD가 서수민 PD 보다 더 좋다고 밝혔네. 이번 주도 또 통편집 당하는 거 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